◆ MUSIC BANK/다국적음악

[스크랩] Its a Dream Come True (꿈이 이루어지고 있어요) / Isla Grant

장미부인 2017. 4. 23. 21:02

Its a Dream Come True (꿈이 이루어지고 있어요)외 - Isla Grant ..

 

 

 

Its a Dream Come True (꿈이 이루어지고 있어요) / Isla Grant


It's a dream come true
standing here sharing time with you
It's not so very long ago
I thought I'd never see another show

꿈은 이루어지죠
당신과 함께 시간을 공유하며 여기에 서있는
아주 오래 되진 않았어요
난 또 다른 공연을 결코 보지 못할 줄 알았는데

But then I asked my Lord
to give me strength to face the world again
I prayed each night don't let the music end
It's what I loved,
It's been my life, It's what I do
Give me hope and make my dreams come true

 

그런데 제가 주님께 부탁했죠
내게 힘을 주셔서 다시 세상과 맞설수 있도록
나는 매일 밤 기도했죠 음악이 끝나지 않도록
그것은 내가 음악을 사랑하기 때문이죠
음악은 내 인생이며 내가 해야할 일이죠
나에게 희망을 주시고 내 꿈을 실현시켜 주세요

 

 

Everyday I asked myself
if I'm dreaming In my troubled mind
I tried to find the meaning
My world was filled with all kinds of confusion
For this period has just some sad illusion

매일 난 자신에게 물었죠
난 마음이 괴로운 가은데 꿈을 꾸는 경우
난 꿈의 의미를 찾을려했죠
내가 사는 세상은 모든 종류의 혼란으로 가득했죠
이 기간은 좀 슬픈 환상 때문이었어요

 

 

Now It's been a long hard mountain for me to climb
Lots of giving up has happened many times
But always in my heart I guess I always knew
Without the song for me
there's nothing left for you

지금은 나를 위해 올라가야 할 멀고 어려운 산이 있어요
포기해야할 많은 일들이 여러번 발생했었죠
하지만 나는 항상 마음속에서 추측하죠 나는 항상 알았죠
나를 위한 노래 없이
당신을 위해 남아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

 

 

 


Its a Dream Come True (꿈이 이루어지고 있어요) / Isla Grant

 

 

 

Isla Grant 아이슬라, 이즐라, 아일라 그랜트
아이 슬랜드 컨트리 가수 겸 작곡가
스코트랜드에서 태어나 아이 슬랜드에서 활동 중
Isla Grant 노래는 듣는 사람에 마음을 순수하고 따뜻하게 해 준다!


컨트리풍의 노래를 즐겨하는 싱어 송 라이타로
1992년 밴드리드였던 AI Grant 와 결혼

 

 



Its a Dream Come True (꿈이 이루어지고 있어요)  / Isla Grant

 



출처 : 하늘 인연
글쓴이 : 만고장춘 원글보기
메모 :